본문 바로가기
구매정보

할머니 생신 선물 추천! 호텔이불보다 좋은 제로어클락 구스이불 서울에디션

by 정보까마귀 2022. 9. 6.
반응형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했습니다.


할머니 생신 선물
제로어클락 구스이불 서울에디션




바람이 부쩍 추워지는 요즘,
할머니 할아버지 생신 선물
따뜻한 구스이불을 추천합니다. 제로어클락의 제품은
이불은 물론이고 라벨, 가방, 설명서까지
세심하고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주는 사람 입장에서도 정성을 보이기 좋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

저 역시 이 이불을 쓰고 있는데,
워낙 만족하며 쓰고 있던터라
이번 제품은 할머니 생신 선물로 선택했어요.


우선, 선물로 구스 이불을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평소에도 이 이불을 사용하는데,
덮었을 때 포근하고 가벼운데 아주 따뜻했어요.
호텔에 가면 다른 것보다도 이불이 정말 좋잖아요ㅎㅎ
딱 그런 이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왜 제로어클락일까요?
제로어클락이라는 브랜드가 낯선 분들을 위해
제조사인 지디코퍼레이션이 어떤 곳인지 알려드릴게요.

제로어클락의 제조사인 지디코퍼레이션은
메리어트 호텔, 로라애슐리, 몽클레어
최고급 브랜드에 구스다운을 납품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특급호텔에 이불을 납품하는 업체라니
품질에 대한 신뢰가 확! 생기지 않나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기대보다도 더 좋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품 리뷰를 적어볼게요.

선물을 고를 때는 포장도 참 중요하죠.
받았을 때 모습은 이렇습니다.

전에 백화점 이불을 산 적이 있는데,
그 제품보다도 패키지가 좋아서 신기했어요.

광목 이불 가방 안팎으로 비닐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안심입니다.

광목 가방에는 자수 디테일이 있어요.
이불가방인데도 저렴한 지퍼가 아닌 좋은 지퍼를 써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라벨도 고급스러워요.
이런 작은 부분을 얼마나 신경썼는지에서
진짜 하이엔드급인지, 감성만 강조한 제품인지가
잘 드러나는데 제로어클락 이불은 만족스러워요.

이불 사용 시 참고할 제품 안내서가 들어있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 덕에 선물 받으신 분도
따로 관리법을 알아보실 필요가 없으니 더 편하시겠죠?

라벨도 하나는 자르는 라벨, 하나는 일반 라벨인데
내용이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서울 에디션만의 문양 라벨이에요.
할머니 생신 선물로 고른 이유이기도 합니다.
악운을 내쫓는 해태와 광화문 모티브의 디자인이라고 해요.
무난한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제로어클락의 스탠다드나 시그니처 라인을 추천합니다.



지디코퍼레이션의 제로어클락 구스이불은
고급 유러피안 구스를 사용하고,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 필파워(충전재의 등급) 750FP
라는 엄청난 스펙을 가지고 있어요.

제가 몇 년 전에 쓰던 덕다운이불은 깃털 비율이 높아서
사용하다보면 뾰족한 깃털에 찔리는 일도 있었는데
제로어클락 이불은 그런 걱정 없이 안심이에요.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이불의 필파워도
600FP정도라고 하니 얼마나 좋은지 감이 오시죠?
스펙상으로도 실제 사용감도 호텔베딩보다 좋더라고요.



제로어클락 이불을 처음 봤을 때나 사용했을 때는
퀄팅도 전혀 느껴지지 않고 판판해서 좀 의아했어요.
이 정도 퀄리티의 이불인데
구스가 쏠리게 디자인했을 리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사이트를 찾아보니 역시나!
사용시 촉감을 더 좋게 하기 위해서
봉제가 느껴지지 않는 4레이어 구조를 채택했다고 합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퀄팅이 없는 듯 매끈한데,
이불을 들어서 밝은 빛에 비추어보면
이렇게 이불을 나눈 봉제가 보여요.

4 레이어 구조, 36개 방에 나누어 담았다고 하니
오래 사용해도 구스가 쏠릴 걱정이 없는데
겉으로 봉제가 느껴지지 않아 닿는 느낌은 훨씬 좋다는 점!

원단도 꼭 언급하고 싶은데요,
지난 1년간 제로어클락 이불을 쓰면서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었어요.

저는 털이 많이 빠지는 단모종 고양이를 키워서
이불을 살 때 '털이 박히지 않는지'와 '알러지프리'인지를
아주 신경쓰는 편인데요,

이 부분은 정말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이 이불은 고양이 털이 안박힙니다.
진짜! 하나도! 안받히고 겉에 붙은 고양이털은
돌돌이도 필요없이 슥- 털어내면 끝이에요.

알러지프리 제품인지는 사이트에 나와있지 않지만,
제가 침구류를 알러지프리로 쓰지 않으면
온몸이 간지러워서 잠을 못자는 예민한 피부인데
1년 넘게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기는 했어요.
사이트에 알러지 프리인지 적어주면 좋겠네요ㅠㅠ

실제 이불이 얼마나 도톰한지를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근데 이것도 꺼낸지 얼마 안되어 아직 덜 부푼 상태였고,
선물로 드리려고 다시 포장할 때는 이보다 빵빵했습니다.

포스팅용 사진을 찍은 후에
예쁘게 재포장해 할머니께 선물로 드렸는데요,
받으셨을 때도 너~무 좋아하셨지만ㅎㅎ
며칠 써보더니 이불이 참 좋다고 전화도 해주셨어요.

협찬 받은 제품이지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마무리하려다 하나가 더 생각나서 추가합니다.
자신이 쓸 이불을 사기 전에
후기를 찾다 들어오신 분들께 드리는 팁이에요.

저는 이 이불을 지난 1년간
사진 찍을 때 배경으로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원단이 워낙 고급이라 깔끔하고 감성적으로 보이거든요.



새로 산 다이어리를 인스타에 올릴 때나
이불 위에서 책을 읽으며 인스타 스토리를 찍을 때처럼
감성 가득한 사진을 찍고 싶거나,


브이로그 감성으로 왓츠인마이파우치를 찍을 때 등등
뭔가 감성적인 사진을 찍고 싶을 때
제로어클락 구스이불을 배경으로 하면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친구들도 무슨 이불이냐고 많이 물어봤답니다ㅎㅎ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훌륭하고
일상에 감상을 더하는 용도로도, 촬영용으로도 그만이니
고민하지 말고 하루 빨리 사세요ㅎㅎ
제로어클락 구스이불은 아래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https://m.zero-oclock.com

제로어클락

기분-좋은 휴식을 만듭니다.

zero-oclock.com

반응형

댓글